연예/스포츠

영빈, ‘보그 코리아’ 데뷔 첫 화보 공개…시크+당당 카리스마

영빈_보그_코리아_화보 (사진제공 = 에이블씨엔씨) [금요저널] 가수 영빈 이 당당한 아우라를 자랑했다.4일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는 영빈과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화보 속 영빈은 흑발 웨이브 헤어와 보라색 투피스를 완벽히 소화하며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의상과 동일한 보라색 톤의 배경과 조명, 영빈의 자신감 넘치는 눈빛이 어우러져 부드러움과 도전적인 매력을 동시에 드러냈다.또 다른 컷에서 영빈은 긴 생머리를 연출하며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고혹적인 스모키 메이크업과 도도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이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차분하고 우아한 무드를 완성했다.영빈은 지난달 첫 번째 디지털 싱글 ‘Freak Show’로 데뷔해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뚜렷한 인상을 남겼다.매 무대 안정적인 라이브와 폭발적인 에너지로 ‘차세대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다.또한 영빈은 데뷔와 동시에 미샤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되며 차세대 뷰티 아이콘으로 떠올랐다.데뷔 첫 화보에서도 신인답지 않은 능숙한 표현력을 보여준 영빈의 다음 행보에도 기대가 모인다.한편 영빈의 화보는 보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밴드 리도어, 단독 콘서트 ‘FEATHERS’ 전석 매진

리도어 콘서트 제공 앳에어리어 (방송 제공) [금요저널] 밴드 리도어(Redoor)의 단독 콘서트가 전석 매진됐다.리도어는 오는 12월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2025 Redoor 단독콘서트 ‘FEATHERS’(2025 리도어 단독콘서트 ‘페더스’)’를 개최한다.특히 지난 3일 오후 티켓 예매처 예스24를 통해 오픈된 이번 콘서트는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을 달성, 리도어의 남다른 티켓 파워를 실감케 했다.현재 리도어는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로 관객들을 만날 준비에 한창이다.모던 록을 기반으로 현대적 감각을 유려하게 결합해 감성적이면서도 실험적인 음악을 통해 독보적인 색깔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이들이 이번 콘서트에서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높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2021년 싱글 ‘영원은 그렇듯’으로 가요계에 데뷔한 리도어는 다양한 메시지를 녹인 음악을 꾸준하게 선보이며 리스너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다.특히 이들은 자연 속의 고요함을 담고 있는 음악을 내세워 대체 불가한 감성 밴드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이뿐만 아니라 리도어는 다수의 페스티벌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대세 밴드다운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이처럼 여러 무대에서 대중을 만나며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들이 약 1년 만에 개최하는 이번 단독 콘서트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팬들을 찾을지 이목이 집중된다.한편 전석 매진 쾌거를 이룬 리도어는 팬들을 만날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민서 오는 9일 멕시코서 단독 콘서트 개최…데뷔 첫 해외 공연

민서 멕시코 콘서트 포스터 (방송 제공) [금요저널] 가수 민서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해외 콘서트를 개최한다.소속사 에이사이드컴퍼니에 따르면 민서는 오는 9일 멕시코 멕시코시티에서 ‘민서 인 멕시코시티: 프리미어 콘서트(MINSEO in Mexico City: Primer Concierto)’를 열고 현지 팬들을 만난다.지난 9월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선보였던 민서는 이번 멕시코 공연으로 여운을 이어간다.그간 독보적인 음색과 짙은 감성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리스너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던 만큼, 현지 팬들과 호흡하며 찬란하게 완성할 무대를 향해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민서는 앞서 꾸준하게 음악적 도전에 나서며 장르 스펙트럼을 넓혀왔다.발라드부터 댄스까지 폭넓은 소화력을 보여줬던 그는 프로젝트 팀 90 project(나인티 프로젝트)를 통해 밴드 음악으로도 리스너를 찾으며 무궁무진한 역량을 증명해 보였다.특히 민서는 음악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올라운더 엔터테이너’다운 면모를 발휘하기도 했다.그는 예능을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가 하면, 여러 작품으로 연기 활동을 이어가며 안방극장에서 존재감을 빛낸 바 있다.데뷔 7년 만에 해외 단독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리며 글로벌 팬심 접수를 예고한 민서. 처음으로 해외 팬들을 만나는 자리인 만큼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는 가운데, 민서는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하기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한편 민서는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H.O.T 토니안, 비웨이브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토니안 프로필 이미지 (방송 제공) [금요저널] 그룹 H.O.T 멤버 토니안이 새로운 여정을 시작한다.3일 신생 엔터테인먼트사 비웨이브 엔터테인먼트(B-Wave Entertainment)(이하 비웨이브) 측은 “최근 토니안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당사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업계에서 꾸준히 활약해온 토니안의 오랜 경험을 토대로 새로운 아티스트들을 함께 발굴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지난 1996년 H.O.T로 데뷔한 토니안은 K팝의 선두주자이자 한국 대중문화를 이끌었던 아이콘으로 활약해왔다.뿐만 아니라 음악, 방송 등 꾸준히 다채로운 연예 활동을 펼치며 팬들에게 여전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인물로 손꼽힌다.비웨이브의 수장 구본영 대표는 이번 전속계약에 대해 “토니안은 끊임없이 도전하는 아티스트”며 “단순한 소속을 넘어 토니안과 새 시대의 음악 비즈니스를 함께 만들어가고자 한다. 그의 합류는 비웨이브를 비롯한 업계 전체에 또 다른 바람을 불러올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토니안 역시 “H.O.T 시절부터 지금까지 음악은 내 인생의 중심이었다”며 “이제 그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비웨이브 후배 아티스트들과 함께 성장하고 세계 무대에서 또 다른 K팝 신화를 만드는데 힘을 보태고 싶다”고 말했다.올해 6월 공식 출범을 알린 비웨이브는 글로벌 K팝 시장을 겨냥한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전문 기업이다.업계 최고의 전문가들이 대거 포진되어 있으며 정상급 프로듀서 알티(R.Tee)가 메인 프로듀서로 합류 소식을 알리기도 했다.비웨이브는 계속해서 아티스트 양성 및 제작, 매니지먼트 등 K팝의 선도적인 역할을 해나가며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More News

이전
다음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