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알티스트레이블 [금요저널] 글로벌 프로듀서이자 DJ 알티가 감각적인 뮤직비디오를 선사한다. 알티는 14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더블 싱글 ‘DAMDADI’의 수록곡인 ‘Switch Out’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Switch Out’은 강렬하면서 세련된 테크노 비트를 중심으로 묵직한 킥과 중독적인 베이스라인이 돋보이는 곡이다. 알티 특유의 에스닉한 감성과 신비로운 멜로디 라인이 어우러져 깊은 울림을 전달, 리스너들의 감각을 자극한다. 특히 알티는 ‘Switch Out’의 뮤직비디오를 오픈하고 음악의 몰입감을 시각적으로 극대화할 전망이다.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속에는 불타오르는 형상의 캐릭터가 등장해 불꽃, 전자가 뒤섞인 듯한 강렬한 색채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본편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뿐만 아니라 이번 뮤직비디오는 거대한 포탈, 회오리치는 붉은 차원의 문 등 여러 요소를 통해 영상의 서사를 한층 더 드라마틱하게 그려내는 것은 물론, 다양한 캐릭터들이 하나의 세계관을 구축하며 마치 한 편의 SF 판타지 영화를 보는 듯한 압도감도 안길 예정이다. 아이들 전소연이 참여한 ‘담다디’ 와 더불어 ‘Switch Out’ 으로 두 가지 매력의 음악을 선보이며 남다른 감각을 입증한 알티. 독자 레이블을 설립하고 첫발을 내디딘 그가 계속해서 이어갈 활약을 향해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알티의 ‘Switch Out’ 뮤직비디오는 14일 정오부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제공 = 143엔터테인먼트 [금요저널] 그룹 메이딘의 첫 번째 유닛 메이딘 에스가 첫 페이지를 연다. 메이딘 에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보 ‘MADE in BLUE’를 발매한다. 메이딘 에스의 첫 포문을 여는 ‘BLUE’는 지나가는 청춘 속 파란 감정들을 담아낸 곡이다. 아프로비트와 디스코 리듬 위에 오묘한 코드 진행이 더해져 몽환적이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완성하며 지나간 날들의 슬픔과 아픔, 그리고 숨겨진 진심까지 섬세하게 표현했다. 특히 이번 신보는 멤버 마시로와 미유가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해 의미가 남다르다. 이들은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바탕으로 메이딘 에스만의 색채를 짙게 녹여내며 K팝 팬들에게 제대로 눈도장 찍을 계획이다. 메이딘 에스는 마시로 미유, 세리나, 나고미로 구성된 유닛이다. 이들은 메이딘과는 또 다른 감정선으로 새로운 콘셉트와 이야기를 전하며 더욱 깊고 넓은 세계관을 선사, 대체 불가한 유닛으로 존재감을 빛낼 전망이다. 성숙해진 감성으로 출격을 예고하며 데뷔 예열을 성공적으로 마친 메이딘 에스. 믿고 보는 조합으로 이뤄진 만큼,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으며 남다른 시너지를 입증하고 있는 이들이 계속해서 어떤 활약을 써 내려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메이딘 에스의 ‘MADE in BLUE’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제공 =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캡처 [금요저널] 그룹 아이콘 김진환이 컴백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김진환은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 인 보령’을 끝으로 새 앨범 ‘207’ 활동을 마무리했다. 김진환은 정식 발매에 앞서 선공개 타이틀 ‘We Can’t Explain’ 무대로 팬들을 먼저 찾으며 활동의 포문을 열었다. 그는 전에 없던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음악으로 통통 튀는 에너지 발산한 것은 물론, 여전한 무대 장악력까지 과시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어 김진환은 또 다른 타이틀 ‘OBEY’로 강렬한 변신을 선보이며 극과 극 콘셉트를 극대화했다. 그는 다채로운 구성이 돋보이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한층 더 성장한 올라운더 아티스트의 역량을 증명하는가 하면, 표정 연기와 제스처로 치명적인 매력을 극대화하며 글로벌 팬심을 저격하는 데 성공했다. 김진환은 소속사 143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무대에 설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한 시간이었고 매 순간 아낌없이 응원해 준 팬분들 덕분에 더없이 특별한 활동이었다”며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길었던 이 시간을 기다려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군백기를 깨고 약 2년 만에 무대에 오르며 명실상부한 존재감을 다시 한번 실감케 한 김진환.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한 그는 앨범명 ‘207’과 동명의 타이틀로 진행되는 일본 투어와 아시아 투어로 기세를 몰아갈 예정이다. 한편 김진환은 계속해서 국내외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by 이승섭 연합취재본부사진제공 = 주식회사 오엔기획 [금요저널] 가수 휘인이 생애 첫 아시아 팬 콘서트 투어에 나선다. 휘인은 오는 9월 13일과 14일 서울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리는 ‘2025 WHEE IN FAN-CON TOUR [OWHEECE] in ASIA’를 시작으로 10월 25일 타이베이, 11월 1일 싱가포르, 11월 30일 마카오 등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OWHEECE’는 ‘휘’ 와 ‘오피스’를 결합한 타이틀로 초보 CEO 휘인의 유쾌한 오피스 세계관을 담은 팬 콘서트다. 포스터 속 휘인은 시크한 오피스룩 차림으로 책상에 기대 강렬한 눈빛을 보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흩어진 문서와 소품들은 콘셉트의 분위기를 살려주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뿐만 아니라, 현재 확정된 4개 도시 외에도 추가 공연지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으로 휘인의 무대가 또 어떤 도시에서 펼쳐질지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이번 투어는 휘인의 데뷔 이후 처음 선보이는 단독 팬 콘서트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히는 전환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각 도시 공연은 히트곡과 수록곡은 물론, 특별한 편곡 무대와 팬들과 더욱 가까이 호흡할 수 있는 구성까지 다채롭게 채워질 전망이다. 그간 마마무 활동과 함께 ‘IN the mood’, ‘Redd’, ‘WHEE’ 등 다양한 솔로 앨범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해온 휘인. 데뷔 11년 차를 맞은 그가 아시아 팬 콘서트 투어에 나서는 만큼,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2025 WHEE IN FAN-CON TOUR [OWHEECE] in ASIA’ 서울 공연의 티켓 예매는 8월 12일 오후 8시 오픈되며 추가 개최 도시 및 그 외 지역의 티켓 정보는 추후 공식 채널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by 이승섭 연합취재본부사진제공 = 알티스트레이블 [금요저널] 글로벌 프로듀서이자 DJ 알티가 전소연과 특급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알티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그룹 아이들 전소연이 보컬로 참여한 새 싱글 ‘담다디’를 공개한다. 발매에 앞서 알티는 6일 오후 12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담다디’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예열에 나섰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전소연이 깜짝 등장, 보컬에 이어 뮤직비디오까지 지원 사격에 나서 알티와의 역대급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시네마틱한 연출이 몰입도를 높이며 스토리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 것은 물론, 세련된 비트와 매력적인 멜로디 역시 보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으며 벌써부터 강렬한 중독성을 유발하고 있다. 알티는 그간 빅뱅, 블랙핑크, 에스파 윈터, 위너, 아이콘, 전소미 등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과 작업하며 ‘히트곡 메이커’로 이름을 알렸다. 특히 그는 지난 2022년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 11’에서 실력파 프로듀서의 역량을 다시 한번 입증하기도 했다. 또한 알티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월드디제이페스티벌’ 등 세계적인 무대에 오르며 EDM DJ로도 존재감을 다져왔다. 최근 독자 레이블인 ‘알티스트레이블 ’을 설립하고 새로운 도약을 예고한 그가 음악으로 첫걸음을 내딛는 만큼, 베일을 벗을 ‘담다디’를 향해 관심이 쏠린다. 한편 알티의 ‘담다디’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by 이승섭 연합취재본부사진제공 = 유튜브 ‘홍석천의 보석함’ 캡처 [금요저널] 배우 박윤호가 ‘홍석천의 보석함’에 출격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박윤호는 지난 5일 공개된 유튜브 콘텐츠 ‘홍석천의 보석함’ 시즌4 게스트로 출연해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이날 박윤호는 훈훈한 외모와 훤칠한 피지컬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홍석천, 김똘똘과 진행한 다양한 코너를 통해 신인의 패기가 엿보이는 열정 넘치는 모습은 물론, 풋풋한 예능감 또한 드러내며 눈길을 끌었다. 앞서 박윤호는 넷플릭스 시리즈 ‘트리거’에서 위태로운 고등학생 박규진 역을 맡아 이유 없이 반복되는 폭력에 지친 무기력함과 고통, 불안정한 심리 등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극의 서사를 한층 풍성하게 만들었다. 또 티빙 오리지널 ‘스터디그룹’, tv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미지의 서울’ 등 흥행작에 잇달아 출연하며 존재감을 각인시킨 박윤호는 ‘보석함’을 통해 활동 영역을 확장, 차세대 라이징 스타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이처럼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구축하는가 하면, 웹 예능까지 섭렵하는 등 전방위적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박윤호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by 이승섭 연합취재본부사진제공 = 소니뮤직코리아 [금요저널] 글로벌 걸그룹 코스모시가 압도적인 퍼포먼스 실력을 뽐냈다. 코스모시는 6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대규모 메가크루와 함께한 싱글 ‘BabyDon’tCryBreakingTheLove’의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코스모시는 파란색 크로마키 배경 앞에 등장, 각자의 캐릭터가 돋보이는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요정 전사’의 비주얼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코스모시는 화려한 스타일링과 다이내믹한 안무가 더해진 군무로 반전 매력을 드러낸 것은 물론, 60명의 초대형 메가크루와 정교한 합을 선보이며 높은 몰입감까지 선사하고 있다. 이번 메가크루 퍼포먼스 영상은 ‘베돈크’의 검성, 요정, 밈 버전 뮤직비디오 시리즈와 유기적인 연결성을 띄운다. 특히 딩고 뮤직 ‘MOVE REC’을 통해서도 퍼포먼스 실력을 입증했던 이들은 메가크루와의 호흡이 돋보이는 군무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며 댄스 신에서도 존재감을 확장해 나가는 중이다. 글로벌 관심에 힘입어 코스모시는 최근 일본 최대 통신사인 NTT도코모의 신규 요금제 ‘ahamo’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기도 했다. 해당 광고 캠페인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으며 독창적인 비주얼과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콘셉트는 일본 현지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국내 음악방송 활동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코스모시는 글로벌 페스티벌 무대로 활동 반경을 넓힐 계획이다. 지난달 태국 방콕에서 열린 ‘UTOFEST 2025 IN BANGKOK’ 무대에 올라 열띤 반응을 얻었던 코스모시는 오는 16일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025’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다. 차세대 퍼포먼스형 그룹으로 도약을 알린 코스모시는 9월 첫 번째 미니앨범 ‘the and’로 컴백할 계획이다.
by 이승섭 연합취재본부사진제공 = 앳에어리어 [금요저널] 가수 유주가 짙은 감성을 머금은 비주얼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유주는 지난 4일과 5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n Bloom’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유주는 푸른 들판을 배경 삼아 깊은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무릎 위에 새겨진 하트 모양의 아트가 유니크한 매력을 배가하며 신보를 향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 유주는 바다를 거닐며 감각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그는 꽃 장식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소화하며 앨범 콘셉트를 고스란히 담아낸 것은 물론, 불꽃놀이를 하는 모습으로 독보적인 감성까지 극대화했다. 유주는 ‘In Bloom’을 통해 한층 성장한 역량을 발휘하며 자신만의 뚜렷한 음악적 색깔을 증명해 보일 계획이다. 꾸준하게 음악 작업을 이어오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입지를 다져온 만큼, 전 트랙 크레딧에 이름을 올린 이번 앨범으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을 이어가고 있는 유주. 오랜만에 새로운 음악을 선보이는 만큼, 업그레이드된 면모로 돌아올 그의 컴백을 향해 이목이 쏠린다. 한편 유주의 ‘In Bloom’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by 이승섭 연합취재본부“김준수, 오는 10월 잠실서 단독 콘서트 ‘Chapter 2 : Festa’ 개최… 4일간의 축제 예고” [금요저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오는 10월 브랜드 콘서트 ‘Chapter 2 : Festa’ 개최 소식을 전하며 약 1년 6개월 만에 국내 단독 콘서트로 돌아온다. 팜트리아일랜드는 “오는 10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가수 김준수의 브랜드 콘서트 ‘XIA 2025 CONCERT Chapter 2 : Festa’ 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앙코르 콘서트 ‘Chapter 1 : Recreation’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로 그가 지닌 독보적인 감성과 장르를 넘나드는 무대 매력을 집약해 김준수 그리고 시아만의 정체성을 더욱 확고히 다져가는 브랜드 콘서트 시리즈의 두 번째 챕터다. ‘챕터 1 : 레크리에이션’ 이 장르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무대 구성과 폭발적인 라이브, 강렬한 퍼포먼스, 감각적인 연출로 김준수만의 공연에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했다면, ‘챕터 2 : 페스타’는 그 세계관을 확장해 또 다른 결의 무대로 팬들과 만난다. 공연 부제 ‘Festa’는 이탈리아어로 ‘축제’, ‘잔치’, ‘기념일’을 뜻하는 단어로 이번 콘서트가 단순한 무대를 넘어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호흡하고 즐기는 진정한 페스티벌의 장이 될 것을 예고한 것. 이번 콘서트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징 포스터 역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김준수를 캐릭터화한 일러스트에 레트로 감성을 더한 생동감 넘치는 비주얼은 공개 직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Let’s enjoy the Festa’ 메인 문구는 공연의 콘셉트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특히 포스터 하단에 적힌 ‘WITH MEMORIES’는 단순한 문구를 넘어 김준수가 지난 2023년과 2024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펼친 새로운 브랜드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함께 쌓아온 기억을 환기시키는 동시에, 다가올 ‘Chapter 2 : Festa’ 공연에서 또 한 번 함께 써 내려갈 새로운 추억을 예고하는 감성적인 메시지로 깊은 여운을 남기고 있다. 김준수의 메시지를 가장 먼저 전하는 이번 티징 포스터는 브랜드 콘서트 시리즈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따뜻한 신호탄이자, 공연의 정서를 함축한 상징적인 이미지로 팬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것. 이어 공개될 메인 포스터를 통해 이번 공연의 아이덴티티가 어떻게 구체화될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XIA 2025 CONCERT Chapter 2 : Festa’의 예매는 공연 예매처 티켓링크를 통해 단독으로 진행된다. 오는 8월 18일 오후 8시에는 공식 팬클럽 ‘COCONUT’ 멤버십 3기 가입자를 대상으로 선예매가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8월 21일 오후 8시부터 오픈된다. 공연 및 예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늘 오전 11시부터 티켓링크 공식 홈페이지와 김준수 위버스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약 1년 6개월 만에 국내에서 개최되는 김준수의 단독 콘서트인 만큼, 이번 무대는 아티스트와 팬 모두에게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오는 8월 일본에서 개최되는 ‘XIA 2025 JAPAN FAN CONCERT’로 오랜만에 현지 팬들과의 교감을 예고한 데 이어 ‘Chapter 2 : Festa’에서는 한국 팬들과도 또 하나의 새로운 챕터를 함께 써 내려갈 예정이다. 오랜만에 국내 무대에서 펼쳐지는 가수 김준수의 단독 콘서트인 만큼 한층 더 높은 완성도의 공연이 기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김준수의 브랜드 콘서트 ‘XIA 2025 CONCERT Chapter 2 : Festa ’는 잠실실내체육관에서 10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개최된다.
by 이승섭 연합취재본부사진제공 = 143엔터테인먼트 [금요저널] 그룹 메이딘의 첫 번째 유닛 ‘메이딘 에스’ 가 베일을 벗었다. 메이딘 에스는 지난 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유닛 로고를 오픈하고 오는 14일 데뷔를 공식화했다. 메이딘 에스는 마시로 미유, 세리나, 나고미까지 일본인 멤버로 구성된 메이딘의 첫 유닛이다. 이들은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감정선으로 새로운 결의 콘셉트와 이야기를 전하며 더욱 확장된 세계를 펼쳐낼 계획이다. 유닛 데뷔 소식과 함께 메이딘 공식 응원봉까지 출시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메이딘 응원봉은 하트 모양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제작돼 러블리한 매력을 선사, 공연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발매에 앞서 메이딘 에스는 6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개최되는 ‘간사이 컬렉션 2025 A/W’에 참석해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이들은 무대에 올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런웨이까지 장식하며 현지 팬심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그간 글로벌을 넘나들며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했던 메이딘은 메이딘 에스라는 새로운 유닛으로 신선한 매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더욱 깊어진 매력을 예고한 만큼, 이들이 유닛 활동으로 어떤 서사를 써 내려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메이딘 에스는 순차적으로 신보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by 이승섭 연합취재본부코스모시, 신곡 ‘베돈크’ 국내 음방 활동 성료…Z세대 사로잡은 ‘新 세계관 맛집’ [금요저널] 글로벌 걸그룹 코스모시가 국내 음악방송을 섭렵했다. 코스모시는 최근 방송된 SBS ‘인기가요’ 무대를 끝으로 신곡 ‘BabyDon’tCryBreakingTheLove’ 음악방송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베돈크’ 활동은 지난 4월 ‘LuckyOne’ 발매 이후 초고속으로 이뤄진 컴백이었다. 코스모시는 전작과 대비되는 강렬한 소녀전사 콘셉트와 중독성 있는 사운드로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검성, 요정, 밈 등 개성 넘치는 뮤직비디오 콘텐츠를 통해 Z세대 중심에서 호평을 얻었다. 특히 ‘베돈크’ 음원에 맞춰 재탄생한 파라파라 댄스 챌린지는 글로벌 팬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이끌어내며 이들을 향한 관심도를 입증한 것은 물론, 코스모시의 공식 SNS 채널 또한 높은 참여율과 인게이지먼트 지표의 가파른 상승세까지 이루는 쾌거를 달성했다. 스포티파이를 비롯한 글로벌 음원 플랫폼에서의 스트리밍 수치도 꾸준히 증가세를 보인 코스모시는 여세를 몰아 오는 16일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025’, 10월 18일 ‘매들리 메들리’ 등의 음악 페스티벌 무대 출연도 확정, 국내 팬들과의 활발한 만남 역시 예고한 바 있다. ‘베돈크’를 통해 글로벌 대세감을 증명해 보인 코스모시는 미국, 태국, 한국 등 국내외 다채로운 무대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으며 장르와 경계를 넘나드는 음악 및 퍼포먼스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코스모시는 9월 새로운 서사가 담긴 첫 번째 미니앨범 ‘the and’로 컴백할 준비에 한창이다.
by 이승섭 연합취재본부사진제공 = 9아토엔터테인먼트/한소희 인스타그램 [금요저널] 배우 한소희가 글로벌 대세의 저력을 입증했다. 아시아 팬들과의 만남과 광고계 러브콜, 여기에 스크린 복귀까지 더해지며 한소희는 그야말로 전방위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소희는 지난 2일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린 ‘2025 HAN SO HEE 1st FANMEETING WORLD TOUR [Xohee Loved Ones,]’를 마지막으로 방콕과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진심 어린 소통과 세심한 팬서비스는 각국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고 특히 대만 팬들과의 첫 만남은 한소희와 팬 모두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며 글로벌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스크린에서도 반가운 복귀 소식이 전해졌다. 한소희는 영화 ‘인턴’의 한국 리메이크작에서 창업 1년 반 만에 220명의 직원을 이끄는 여성 CEO 역을 맡아 감각과 리더십을 겸비한 현실적인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영화 ‘프로젝트 Y’ 출연도 앞두고 있어, 스크린에서 펼쳐질 또 다른 변신에도 기대가 모인다. 광고계에서도 한소희의 존재감은 단연 눈에 띈다.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광고계 블루칩’ 으로 떠오른 그는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이미지로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팬들과의 교감에서 시작해, 작품을 통한 도전과 브랜드를 빛내는 존재감까지.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며 자신의 영역을 공고히 하고 있는 한소희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뚜렷한 존재감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한소희는 성황리에 진행 중인 월드투어 팬미팅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다.
by 이승섭 연합취재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