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한소희, 첫 월드투어 팬미팅 메인 포스터 공개 ‘감각적 비주얼 자랑’

사진제공 = 9아토엔터테인먼트 [금요저널] 배우 한소희가 월드투어 팬미팅을 앞두고 깊이 있는 무드를 자아냈다.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5 HAN SO HEE 1st FANMEETING WORLD TOUR [Xohee Loved Ones,]’의 메인 포스터를 오픈하며 글로벌 팬심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한소희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강렬한 시선을 담은 클로즈업 컷으로 구성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은은한 조명과 질감이 돋보이는 이미지 속에서 특유의 우아하고도 감각적인 한소희의 비주얼이 고스란히 드러나며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특히 포스터에 담긴 “Xohee Loved Ones, You are sparkling treasures to me”라는 문장은 한소희가 직접 손글씨로 적어 그 자체로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팬들을 향한 깊은 애정과 진심이 담긴 이 문구는, ‘Xohee Loved Ones,’라는 타이틀과 어우러져 진정성 있는 소통의 무대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앞서 공개된 투어맵 포스터에 따르면, 한소희는 오는 7월 12일 방콕을 시작으로 도쿄, 타이베이, 로스앤젤레스, 뉴욕, 홍콩, 프랑크푸르트, 런던, 파리, 베를린, 서울 등 총 11개 도시를 순회하며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하단에 삽입된 ‘AND MORE’ 문구를 통해 추후 추가 일정도 암시했다. ‘부부의 세계’, ‘알고있지만,’, ‘마이 네임’, ‘경성크리처’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해 온 한소희가, 첫 월드투어 팬미팅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한소희의 월드투어 팬미팅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식 SNS 채널 및 팬 소통 플랫폼 하이앤드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28일 데뷔’ 유아유, 미니 1집 개인 티저 이미지 오픈 ‘3인 3색 비주얼’

사진제공 = 드림캐쳐컴퍼니 [금요저널] 그룹 드림캐쳐 멤버 지유와 수아, 유현의 유닛 유아유의 데뷔 콘셉트가 베일을 벗었다. 유아유는 지난 13일과 1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Playlist #You Are You’의 인디비듀얼 티저 이미지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유아유는 비비드한 색감이 돋보이는 파티룸을 배경으로 3인 3색 화사한 비주얼을 자랑하는가 하면, 풍선과 각종 스낵 등 오브제를 활용해 포토제닉한 포즈를 취하며 키치한 매력까지 놓치지 않았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 유아유는 블랙과 레드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으로 클래식한 무드를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들은 강렬한 눈빛으로 매혹적인 아우라를 극대화하며 신보 콘셉트를 향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드림캐쳐의 첫 번째 유닛으로 출격을 알리는 유아유는 지루한 일상에서 편안하고 자유로운 ‘본인’을 찾길 바라는 메시지를 담은 음악을 선보일 계획이다. 탄탄한 역량을 두루 갖춘 세 멤버로 구성된 이들은 극강의 시너지를 예고하며 벌써부터 K팝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비되는 분위기의 두 가지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폭넓은 콘셉트 스펙트럼을 입증한 유아유. 앞서 드림캐쳐 활동을 통해 매 컴백 한계 없는 소화력을 보여줬던 이들이 유닛으로 또 한 번 색다른 변신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어떤 모습으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딜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유아유의 ‘Playlist #You Are You’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소희, 오는 7월부터 첫 월드투어 팬미팅 개최…아시아·미주·유럽 이어 서울까지 11개 도시 순회

사진제공 = 9아토엔터테인먼트 [금요저널] 배우 한소희가 월드투어 팬미팅 개최 도시를 공개했다.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1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5 HAN SO HEE 1st FANMEETING WORLD TOUR [Xohee Loved Ones,]’의 투어맵 포스터를 오픈하며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본격 예고했다. 이번 월드투어 팬미팅은 오는 7월 12일 방콕을 시작으로 도쿄, 타이베이, 로스앤젤레스, 뉴욕, 홍콩, 프랑크푸르트, 런던, 파리, 베를린 등 아시아와 미주, 유럽 전역을 순회한 뒤, 오는 10월 26일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특히 포스터 하단에는 ‘AND MORE’라는 문구가 함께 담기며 아직 공개되지 않은 추가 도시 일정이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을 암시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한소희의 실루엣 위로 “XOHEE Loved Ones, you are sparkling treasures to me”라는 문장이 반복되어 적혀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는 팬들을 ‘빛나는 보물’로 표현한 메시지로 이번 팬미팅 투어를 통해 한소희가 전하고자 하는 진심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한소희는 2017년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한 이후 ‘부부의 세계’, ‘알고있지만,’, ‘마이 네임’, ‘사운드트랙 #1’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해왔다. 특히 넷플릭스 ‘경성크리처2’에서는 강렬한 액션과 섬세한 감정 연기를 동시에 선보이며 글로벌 인지도를 더욱 높였다. 한편 한소희의 월드투어 팬미팅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식 SNS 채널 및 팬 소통 플랫폼 하이앤드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쿠기, 두오버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그레이·코쿤·개리 등과 한 식구

사진제공 = 두오버엔터테인먼트 [금요저널] 두오버엔터테인먼트가 새 식구를 맞았다. 14일 두오버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티스트 쿠기와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리는 어나운스 영상을 공개했다. 더불어 두오버는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쿠기와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음악을 비롯해 다양한 무대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두오버에서 새롭게 펼쳐질 쿠기의 행보를 향해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유니크한 보이스는 기본, 트렌디한 플로우를 지닌 쿠기는 지난 2018년 싱글 ‘HBK’로 정식 데뷔했다.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온 그는 Mnet ‘쇼미더머니 777’에서 인상 깊은 무대들을 남기며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쿠기는 트랩, 싱잉랩, 알앤비 등 장르를 불문한 스펙트럼 소화력을 보여주며 래퍼 그 이상의 실력파 힙합 아티스트로 발돋움했고 로꼬와 사이먼 도미닉, 우원재, 크러쉬 등 수많은 아티스트와 활발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며 호평받기도 했다. 데뷔 6년 만인 지난해 3월 첫 단독 콘서트 ‘BEFORE UPSET’를 개최하며 탄탄한 팬덤 역시 증명해 보인 쿠기. 그는 올해 4월 30일 지코, 더콰이엇, 사이먼 도미닉, 오이글리, 재키와이, 로꼬, 랍온어비트 등 여러 피처링 아티스트와 코드 쿤스트, BMTJ, CODEC, vangdale 등의 프로듀서진이 참여한 정규 2집 앨범 ‘UPSET’을 발표하며 본인만의 음악적 개성과 스펙트럼을 입증해내 큰 호응을 얻었다. 쿠기가 새 출발을 알린 두오버는 2024년 5월 설립된 신생 엔터테인먼트사다. 가수 겸 프로듀서 그레이와 코드 쿤스트, 우원재가 설립한 이후 2025년 래퍼 개리, 유용욱 셰프를 영입하며 본격적인 영역 확장에 돌입했다. 음악, 방송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아티스트 개리와 ‘유용욱 바베큐 연구소’, ‘이목 스모크 다이닝’을 통해 스타 셰프로 자리 잡은 유용욱 셰프의 합류로 새로운 모습을 갖춘 두오버에 쿠기의 합류가 더해진 만큼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More News

이전
다음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