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남동문화재단, 홍보서포터즈‘N버서더 2기’활동 성공적 마무리

남동문화재단, 홍보서포터즈‘N버서더 2기’활동 성공적 마무리 (남동구 제공) [금요저널] 인천시 남동구 남동문화재단은 남동소래아트홀에서 2025년 남동문화재단 공식 서포터즈 ‘N버서더 2기’해단식을 가졌다고 15일 밝혔다.해단식에는 서포터즈 ‘N버서더 2기’와 남동문화재단 관계자 등이 참석해 서포터즈 연간 활동와 성과를 공유하고, 수료증과 우수 서포터즈 표창 등을 수여했다.‘N버서더’는 Namdongcf과 Ambassador의 합성어로, 남동문화재단의 다양한 문화사업에 함께하며 구민 눈높이에 맞춘 콘텐츠를 기획ㆍ제작해 홍보하는 서포터즈다.남동문화재단 서포터즈 ‘N버서더 2기’는 남동문화재단의 홍보를 위한 특별한 비밀 요원 콘셉트로 지난 3월 발대식부터 11월까지 약 9개월 동안 총 76건의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 홍보콘텐츠를 제작하여 7만 3천여 회의 조회 수를 올렸다.이는 2024년 ‘N버서더 1기’의 성과의 4배, 2025년 서포터즈 SNS 조회수 목표치의 2배 이상에 해당하는 성과다.해단식은 종료되었으나, 12월 서포터즈 취재 활동은 앞으로 총 5건이 예정되어 있어 ‘N버서더 2기’의 성과는 그 이상일 것으로 기대된다.‘N버서더 2기’의 참여 서포터즈는 “다양한 사람들과 교류하며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었고, 실제 실무에서 활용되는 방식과 흐름을 직접 경험할 수 있어 큰 도움이 되었다”라고 전했다.김재열 대표이사는 “직접 발로 뛰며 행사를 취재하고, 다양한 홍보콘텐츠를 제작하여 시민들에게 남동문화재단과 재단의 행사를 알리는데 힘써준 노고에 감사드리고, 남동문화재단과 문화예술 활동에 관한 관심이 계속 이어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고려소방건설, 간석1동에 맛+디자인짱 케이크 후원

고려소방건설, 간석1동에 맛+디자인짱 케이크 후원 (남동구 제공) [금요저널] 인천시 남동구 간석1동 행정복지센터는 고려소방건설 박은영 이사의 후원으로 케이크 10개를 기탁받아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고려소방건설 박은영 이사는 “아이들이 활짝 웃을 수 있는 행복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김소영 동장은 “정성 가득 담아 준비한 예쁜 케이크가 어린이들에게 달콤하고 행복한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남촌도림동 새마을협의회, 송년회에서 따뜻한 나눔 실천

남촌도림동 새마을협의회, 송년회에서 따뜻한 나눔 실천 (남동구 제공) [금요저널] 인천시 남동구 남촌도림동 새마을협의회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송년회를 개최하고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고 15일 전했다.남촌도림동 새마을협의회는 송년회에서 후원금 150만 원을 기부하여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또한, 행사에서는 새마을협의회 회원 가족이 근무하는 ㈜아이엔테크놀로지와 하모니마트 시흥장곡점에서 각각 라면 10상자씩 총 20상자를 기부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기부된 후원금과 물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며, 후원금 중 일부는 겨울철 난방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새마을협의회 오정철 회장은 “회원들의 작은 정성이 모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겨울철 추운 날씨에 조금이나마 따뜻함을 전달할 수 있기를 희망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김정미 동장은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새마을협의회 회원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소중한 기부가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전했다.

More News

이전
다음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