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제7회 경산시장배 파크골프대회 개최

지역 파크골프 동호인들의 축제의 장!, 제7회 경산시장배 파크골프대회 개최!2-1dbe0f19-8f42-44ba-aed5-3d3e0139ff07 [금요저널] 경산시(시장 조현일)는 27일 경산하양물빛파크골프장에서“제7회 경산시장배 파크골프 대회”를 개최했다.경산시체육회가 주최하고 경산시파크골프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290여명의 선수가 참가한 가운데 개인전 27홀 스트로크 방식으로 진행됐다.최근 중장년층을 넘어 청년층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는 파크골프는 단순한 스포츠 경기를 넘어 하나의 생활 문화로 자리잡고 있다.또한, 크고 작은 규모의 파크골프 대회 개최로 그 저변이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참가자들은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며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한편 동호인들간의 화합과 우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조현일 경산시장은“오늘 대회가 동호인 간 화합과 우정을 나누는 계기가 되었길 바라며 지역사회와 개인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건강한 문화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당진시의회, 행정문화위원회 발달장애인 복지서비스 향상을 위한 간담회 개최

a351295363c (당진시의회 제공) [금요저널] 당진시의회 행정문화위원회(위원장 박명우)는 발달장애인 복지서비스의 질적 향상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간담회를 개최했다.이번 간담회는 당진시 관내 발달장애인의 애로사항과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청취하고 이를 시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실질적인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에는 행정문화위원회 소속 의원들과 당진시 발달장애인 관련 단체, 복지시설 관계자, 장애인 학부모 등이 참석했다.토론에서는 발달장애인의 의사소통 및 인지 능력의 한계로 인한 실종 위험과 위급 상황 발생 시 대처의 어려움 등 현장에서 겪는 다양한 애로사항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가 이루어졌다.이날 관련 기관과 부서도 함께 배석 되어 즉석에서 배회감지기 보급 수요에 대한 의견 교환 등 실질적인 대안도 함께 논의했다.박명우 위원장은 "발달장애인과 그 가족들이 지역사회에서 불편함이 없이 살아갈 수 있도록 행정 중심의 지원이 아닌 복지 수요자 중심의 실질적인 지원을 강화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오늘 간담회에서 나온 소중한 의견들을 바탕으로 당진시와 긴밀히 협력해 발달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한 실효성 있는 정책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More News

이전
다음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