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메이딘 유닛’ 메이딘 에스, 데뷔 활동 성료 “새로운 매력 보여드릴 수 있어 영광”

사진제공 = 143엔터테인먼트 [금요저널] 그룹 메이딘의 유닛 메이딘 에스가 데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메이딘 에스는 지난 10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을 끝으로 신보 ‘MADE in BLUE’ 활동을 마쳤다. 청춘 속 파란 감정을 담아낸 ‘BLUE’로 첫발을 내디딘 메이딘 에스는 완성도 높은 무대를 펼치며 육각형 조합을 증명했다. 이들은 아련한 감성을 극대화한 음색으로 안정적인 라이브를 선보인 것은 물론, 짜임새 있는 안무 구성이 돋보이는 퍼포먼스까지 더해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이뿐만 아니라 메이딘 에스의 세련된 스타일링 역시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이들은 Y2K 감성을 살린 다채로운 스타일부터 곡명에 걸맞은 블루 포인트 컬러 착장까지 완벽하게 소화,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무대를 더욱 빛냈다. 활동을 마무리한 메이딘 에스는 “첫 유닛 활동이라 4명이서 무대를 잘 채워갈 수 있을지 걱정이 많았는데 팬분들의 응원 소리를 들으니까 행복하게 활동할 수 있었다”며 “새로운 음악과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활동이 길었는데 이번 여름 팬들과 같이 보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계속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 전하고 싶다”고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팬들의 열띤 반응 속 활동 마침표를 찍으며 유닛 서사의 첫 장을 의미 있게 써 내려간 메이딘 에스. 음악과 퍼포먼스, 비주얼까지 두루 갖춘 무대로 존재감을 각인시킨 이들이 계속해서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기대가 모인다.

한소희, 오늘 월드투어 팬미팅 서울 공연 티켓 오픈 ‘뜨거운 예매 열기 예고’

[43-20250911073515.jpg][금요저널] 배우 한소희가 서울에서 팬들과 반가운 만남을 준비한다. 11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2025 HAN SO HEE 1st FANMEETING WORLD TOUR [Xohee Loved Ones,] in SEOUL’ 티켓 예매가 오픈된다. 앞서 방콕, 도쿄, 타이베이, 로스앤젤레스, 홍콩 등 아시아와 글로벌 주요 도시에서 성황리에 팬미팅 투어를 이어온 한소희는 서울 무대를 통해 투어의 여정을 마무리한다. 각 공연마다 현지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내며 ‘대세 배우’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해온 만큼, 서울 팬미팅 역시 치열한 티켓 전쟁이 예고된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다채로운 토크와 무대, 그리고 팬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무엇보다 팬들을 위한 특별한 베네핏이 준비돼 기대감을 더한다. 팬미팅 직후 모든 관객들과 하이바이, 포스터와 포토카드 증정은 물론, 오직 현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기프트가 마련된다. 데뷔 이후 국내외 팬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한소희는 드라마와 광고 화보를 통해 독보적인 아우라와 연기력으로 주목받아왔다. 이번 서울 팬미팅은 배우로서 또 한 명의 아티스트로서 한층 더 성장한 한소희를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순간이 될 전망이다. 한편 한소희의 월드투어 팬미팅 서울 공연은 오는 10월 26일 오후 5시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린다.

여자친구 예린, 오는 24일 솔로 컴백 확정…디싱 ‘Awake’ 발매

사진제공 = 에이사이드컴퍼니 [금요저널] 가수 예린이 약 1년 만에 솔로로 돌아온다. 소속사 에이사이드컴퍼니에 따르면 예린은 오는 24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Awake’를 공개한다. ‘Awake’는 만화 주제가를 연상케 하는 록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예린의 강렬한 에너지와 음악적 도전 정신이 고스란히 담겼다. 예린은 ‘Awake’를 통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리스너들에게 벅차오르는 감정을 선사할 전망이다. 예린은 2022년 미니 1집 ‘ARIA’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성공적인 첫발을 내디뎠다. 이후 그는 레트로부터 청량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넘나드는 음악을 꾸준하게 선보이며 스펙트럼을 확장해 나갔다. 이뿐만 아니라 예린은 올해 1월 여자친구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완전체로 스페셜 앨범 ‘Season of Memories’까지 발매하며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이어 그는 여자친구 단독 콘서트는 물론, 단독 팬미팅으로 팬들을 만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에이사이드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솔로 컴백 소식을 전하며 새로운 출발을 예고한 예린. 오랜만에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음악으로 리스너를 찾는 만큼, 한층 업그레이드된 역량을 입증할 그의 신보를 향해 관심이 쏠린다. 한편 예린의 ‘Awake’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YP 신인’ 영빈, ‘Freak Show’ 콘셉트 포토 공개…독보적 아우라

사진제공 = 이닛엔터테인먼트 [금요저널] 가수 영빈 이 데뷔 초읽기에 돌입했다. 영빈은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Freak Show’의 콘셉트 포토 3종을 잇달아 공개하며 데뷔 기대감을 높였다. 먼저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조리대를 배경으로 스타일리시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영빈이 담겼다. 시크한 화이트 계열의 의상과 영빈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이 어우러져 유니크한 아우라를 자아냈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서는 보다 짙어진 무드가 엿보였다. 실버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한 영빈은 수산시장에서도 위풍당당한 매력을 뽐냈고 아이스 박스, 플라스틱 의자 등을 활용해 패션 화보를 방불케 하는 대담한 면모까지 드러냈다. 오늘 공개된 세 번째 콘셉트 포토 속 영빈은 레드 조명 아래에서 화려한 의상과 액세서리로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또 독특한 오브제로 과감하고 세련된 무드를 연출, 강렬한 포스로 ‘Freak Show’에 대한 호기심을 한층 고조시켰다. KBS 2TV ‘더 딴따라’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얼굴을 알린 영빈은 지난 5일 ‘Freak Show’ 인트로 필름 공개와 동시에 유튜브, 인스타그램, X, 틱톡 등 공식 SNS 채널을 오픈했다.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비롯해 풍성한 볼거리, 글로벌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까지 예고하며 데뷔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데뷔곡 ‘Freak Show’를 통해 ‘타고난 다름’을 숨기지 않고 당당하게 승화한 영빈이 선보일 압도적인 에너지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영빈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Freak Show’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ore News

이전
다음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