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함양군-이성수안과-함양청년회의소 업무협약 체결
[금요저널] 함양군은 24일 오후 군청 소회의실에서 이성수안과 및 함양청년회의소와의 3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진병영 함양군수를 비롯해 이성수 이성수안과 대표원장, 김효진 함양청년회의소 회장 등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민의 건강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키로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함양군민 대상 안검진 등 의료봉사활동 라식, 라섹 등 비보험 시력교정 수술시 20% 할인 기타 안 건강을 위한 의료서비스 지원 등이다.
혜택 대상자는 함양군민으로 한정되고 거주확인이 되는 신분증을 지참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성수 대표원장은 “아름다운 고장 함양과 인연을 맺게 되어 참으로 기쁘다”며 “앞으로도 함양군, 함양청년회의소와 서로 협력해 더 많은 지역 주민들에게 고품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효진 청년회의소회장은 “오늘 협약이 지역 주민의 건강증진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봉사를 비롯한 다양한 활동에 함양청년회의소가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진병영 함양군수는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 지역의 의료서비스 개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게 잘사는 함양군을 만들기 위해 두 기관과 협력해 발 맞추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