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6℃
7℃
5℃
8℃
6℃
5℃
7℃
7℃
8℃
0℃
8℃
8℃
6℃
8℃
7℃
4℃
3℃
8℃
6℃
7℃
12℃
7℃
7℃
6℃
6℃
금천초등학교(교장 최성욱)는 4월 14일(금)에 전교생(48명)과 병설 유치원생(9명)이 함께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서 봄현장체험학습을 실시하였다.
숲속의 청량감, 짜릿한 스릴감, 신나는 공연과 퍼레이드가 있는 부산 기장군의 테마파크인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서 알록달록 예쁜 봄동산을 즐기고 재미와 속도감이 있는 어트랙션 놀이기구도 체험해 보는 등 따스한 봄날의 하루를 만끽하였다.
이번 체험학습에 참여한 2학년 김○○은 “놀이공원에 오니깐 너무 좋아요. 집에 가지 말고 계속 놀았으면 좋겠어요.”라고 했으며 6학년 이○○은 “반 친구들과 같이 놀이동산 이곳저곳 다니면서 여러 가지 놀이기구를 타 봤어요. 놀이기구를 타는 시간이 짧아서 아쉬웠고 다음에도 이런 기회가 또 있었으면 해요.”, 5학년 이○○은 “교실에서 이야기를 많이 나눠보지 못했던 친구들과도 이야기 나누면서 서로 많이 친해졌어요.”라고 하였다.
이번 체험학습에 동행한 차○○ 교감은 “이번 봄현장체험학습을 통해 농촌지역 소규모학교의 학생들에게 평소 접하기 힘들었던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더 넓은 세상을 향한 이해를 넓히는데 도움이 되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우리 학생들이 학교를 벗어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현장체험학습의 기회를 많이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고 말하였다.